한국 런칭 1주년 기념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할인가에 한정 판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 이하 네리움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특별 기획 추석 선물세트를 오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는 네리움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나이트 앤 데이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나이트 앤 데이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는 비고시원료인 베라트릭애씨드(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나이트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 함유성분)와 식약처 주름개선 고시 원료인 아데노신(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데이 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 함유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미국 생명공학 연구기관인 시그넘 바이오사이언스社에서 특허 등록한SIG-1273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수,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들이 최적화 배합돼 피부 기초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 올인원 크림으로 토너, 에센스, 크림을 한 단계로 줄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낮과 밤 동안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4시간 토탈 케어가 특징이다.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하며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텍스처와 향, 제품 패키지로 구성됐다.

최범진 네리움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1년간 네리움을 향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네리움의 차별화된 품격의 스킨케어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