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18일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에이지락 TRME’는 차별화된 기능성과 다양한 제형으로 개인의 필요에 따라 개별 또는 여러 제품을 조합해 섭취하는 타깃형 체중조절 제품이다. 신제품 ‘에이지락 TRME 90일 패키지’는 △스타트윈 1개와 △쉐이프 에스 △마이 엣지 △마이 트라이엄프 △TRME 쉐이크+ 각 3개를 포함해 90일 분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TRME 쉐이크+’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이와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행복 가득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으로 6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물할 수 있도록 체중조절용 제품부터 면역 관리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됐다. 특히 주요 선물세트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변경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1일 ‘뉴컬러 래쉬+브로우 세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힘없이 처지는 속눈썹과 눈썹 고민을 위한 전용 세럼으로, 눈가 자극을 최소화한 클린 레시피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작년 글로벌 선출시해 ‘빅 어워즈 포 비즈니스’, ‘글로벌 메이크업 어워즈’ 등 각종 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탄력 있는 사선 브러쉬 팁이 눈썹결 방향에 따라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속눈썹에 사용할 때는 브러쉬 끝부분을 모근에 두드려 도포하면 된다. 바이오티노일트라이펩타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밀착 랩핑 마스크 '아토락 스킨펜스 랩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4월 1일에 출시된 ‘아토락 스킨펜스 랩핑 마스크’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부터 재질까지 특별하게 제작된 제품이다. 피부 친화적인 수분 공급 특화 원료 아쿠악씰과 에코 세라마이드 휴.스킨을 적용했으며, 높은 보습과 적은 자극을 위한 베타-시토스테롤과 판테놀을 함유했다. 이 외에도 식물 유래 돌콩단백질, 서양송악잎추출물이 적용돼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더불어 인체줄기세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리필형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본품과 동일한 용량을 파우치에 담은 리필형으로, 기존 용기를 재사용해 1년간 유리 사용량을 약 91% 절감할 수 있다 . 특히 리필형 파우치에도 25%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제품이다.‘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뉴스킨의 자체 연구로 탄생한 독점 성분 '펌플렉스(FirmPlex)'가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케어하
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셉트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독활, 겨우살이, 천궁, 우슬, 두충 등의 엄선된 13가지 부원료를 더한 맞춤형 건기식이다. ‘홍삼톤’에 피로 개선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홍삼톤’은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브랜드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 청’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정관장은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충족하고자 현대인의 누적된 ‘피로 개선’을 위한 ‘홍삼톤 류’를 출시하고 라인업을 강화했다.‘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그대로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 2-스텝으로 구성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고 피부의 결과 톤까지 개선해 준다.필링의 첫 단계로 활용 시 효과적인 PEEL 패드에는 4세대 필링 성분인 LHA를 비롯한 AHA, BHA, PHA로 이루어진 ‘멀티 액시드 성분’이 총 15% 담겼다. 묵은
GS25가 지역 양조장 및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를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 3탄으로 같이양조장의 ‘연희 막걸리’를 선택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월 상주주조의 ‘상주산 바질 막걸리’를 시작으로 2탄 팔팔양조장의 ‘김포 금쌀을 넣은 막걸리’를 출시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GS25는 시리즈 3탄으로 이달 1일부터 같이양조장의 대표적인 막걸리 라인 ‘연희 막걸리’를 출시했다. 과일 플레이버 막걸리로 △연희딸기 △연희납작봉숭아 △연희리치 등 3종이다.상품 선정에는 MZ세대 소비자의 취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스마트)가 현대인 건강의 기본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기초 미네랄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본 컴플렉스’를 소비자 니즈에 맞추고 섭취 또한 편리하도록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본 컴플렉스의 주 성분인 칼슘은 우리 몸의 뼈와 치아에 주로 존재하며, 그 외 세포와 세포 내외의 체액에 존재하면서 신체의 생리 조절 기능을 한다. 마그네슘은 신경 자극 전달과 근육의 수축, 이완을 조절해 체내 생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를 형성하는데 필요하다. 비타민
이마트24는 지난 17일, 봄철 주꾸미와 대표적인 봄 나물인 봄동으로 구성된 ‘봄동주꾸미 비빔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봄동 주꾸미비빔밥은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와 봄동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 상품이다. 봄철 대표 나물인 봄동을 넣어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봄동주꾸미비빔밥에 이어 봄나물을 활용한 김밥도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피크닉 기분을 낼 수 있는 봄소풍 콘셉트의 도시락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오는 14일 정기구매 전용으로 ‘TR90 벌크 쉐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 ‘TR90 쉐이크’를 30회 분량으로 증량한 버전이다. 지난달 출시한 바닐라맛, 초콜릿맛에 이어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곡물맛과 흑임자맛을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뉴스킨몰 정기구매 채널을 통해 출시하며, 구매 첫 달부터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TR90 쉐이크’는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식이섬유를 균형
GS25는 지난 7일, 자체 브랜드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 판매량 5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가장 대중적인 빵을 더 고급스럽게 만든 ‘골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GS25는 2021년 1월 브레디크를 처음 선보였다. 브레디크는 영어단어 브레드(Bread)와 부티크(Boutique), 유니크(Unique)의 합성어로 고급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를 표방한다.GS25는 빵의 경우 신상품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으나 단팥빵 등은 꾸준히 잘 팔린다며 스테디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골든 시리즈를 선보이기로 했다.새롭게 선오비는 브레디크 골
세븐일레븐은 6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이번 나마카세 제품을 출시하면서 고물가 속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겨냥했다고 설명했다.‘나마카세 연어초밥키트’와 ‘나마카세 광어초밥키트’는 저온 숙성 방식의 숙성회 10점을 초밥에 싸기 알맞은 크기로 준비해 진공으로 포장하고, 초밥에 뿌리는 초대리와 와사비, 간장을 동봉했다.나마카세 초밥키트에는 초밥 제조법 영상을 볼 수 있는 QR코드도 삽입했다. 가격은 1만 5천 원 안팎이다.김민종 세븐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단백질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토핑 제품 ‘프로틴 크런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한국허벌라이프의 신제품 ‘프로틴 크런치’는 단백질 제품의 선택권을 프로틴 파우더, 프로틴 바 등에서 더욱 광범위하게 확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방식으로 맛있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프로틴 크런치’는 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초코렛맛이 돋보이는 토핑 타입으로 1회 권장 섭취량인 10g으로 단백질 7g을 섭취할 수 있다. 토핑 제품인 만큼 쉐이크, 요거트, 샐러드 등 개인 취
뉴스킨 코리아는 28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라이트’ 점보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뉴스킨 ‘선라이트’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와 수퍼 데일리 SPF50+ PA++++의 대용량 버전으로, 기존 대비 80% 증량하고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월 28일 정기구매 채널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3월 11일부터는 뉴스킨몰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항산화 보호와 안티-
홈플러스는 27일, 높은 외식 물가에 가성비 좋은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소스의 맛과 원육 함량 등 퀄리티를 대폭 높인 델리 닭강정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리뉴얼한 제품은 ‘홈플식탁’ 한판닭강정, 매콤깐풍닭강정, 허니순살닭강정, 버라이어티닭강정 3종과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상품 ‘지금한끼’ 허니닭강정, 양념닭강정, 크림닭강정이다.홈플러스는 닭다리살 원육 함량을 늘리고, 오래 끓여 더 깊은 맛을 내는 홈플러스만의 특제 소스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꾸덕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홈플식탁 닭강정’은 1만 5
이마트는 지난 25일, PB브랜드 피코크를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한층 높인 상품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품 요리도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기존 상품은 고객 관점에서 리뉴얼 해 재출시 하는 방식이다.우선 맛집과 협업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피코크는 2013년부터 순희네 빈대떡, 초마, 진진 등 노포부터 미쉐린 레스토랑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맛집 협업으로 다수의 히트상품을 선보였다.이번엔 일식 전문 정호영 셰프가 운영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연희동의 ‘카덴’과 손잡고 인기 메뉴 2종
CU는 7일, 하이볼의 매출 비중이 와인과 양주를 넘어섰다며 아이돌 가수 츄를 내세운 하이볼 ‘츄-하이’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츄하이는 희석식 소주에 과즙, 탄산수 등을 넣어 달곰한 맛을 가미한 하이볼이다. 최근 하이볼 매출 상승에 따른 맞춘 상품으로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CU는 와인과 양주, 하이볼 매출 합계에서 하이볼의 비중은 2022년 8.3%에서 지난해 36.3%로 크게 뛰었고, 지난 1월에는 38.6%로 와인(25.4%)과 양주(36.0%)를 모두 넘어섰다고 밝혔다.이는 팬데믹 이후 나타난 ‘홈술’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콤하게 프로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한국허벌라이프의 발렌타인데이 ‘달콤하게 프로틴해’ 프로모션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오운완’, ‘헬시플레저’ 등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 ‘달콤하게 프로틴해’ 프로모션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단백질 간식을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영양 간식인 허벌라이프의 ‘프로틴 바 디럭스’다. 달콤한 바닐라향 아몬드맛이 돋보이는 ‘프로틴 바 디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2월 1일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젠틀’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30 DAYS 심플 스킨 케어’는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라인이 포함된 기초 세트로, 뉴스킨의 핵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했다.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도록 기존 ‘리스토어’와 ‘브라이트’에 이어 부드러운 피부 케어를 위한 ‘젠틀’을 새롭게 선보이며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각 세트는 △트리트먼트 클렌저 △토너 △세럼과 아침에 사용하는 △AM 모이스처라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