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18일, 서울 잠실 에비뉴엘에 팝업 매장을 열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첫 협업 컬렉션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에서는 메종키츠네만의 시그니처 색채와 브랜드 상징물인 여우로고를 활용해 까웨의 대표 윈드브레이커 라인인 ‘르브레’를 재해석한 4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팝업 매장 상품 구매 시 패커블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 팝업 기간 중 롯데지에프알 통합회원에 가입하면 10% 할인 쿠폰을 준다. 롯데카드로 구매 시 엘
이마트24는 지난 17일, 봄철 주꾸미와 대표적인 봄 나물인 봄동으로 구성된 ‘봄동주꾸미 비빔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봄동 주꾸미비빔밥은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와 봄동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 상품이다. 봄철 대표 나물인 봄동을 넣어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고추장과 참기름이 별도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봄동주꾸미비빔밥에 이어 봄나물을 활용한 김밥도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피크닉 기분을 낼 수 있는 봄소풍 콘셉트의 도시락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
홈플러스는 18일, ‘즉시배송’을 통해 소용량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며 품목별 온라인 매출이 최대 114% 성장했다고 밝혔다.즉시배송은 전국 250여 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점포 반경 2~2.5㎞ 이내 고객이 주문 상품을 1시간 내외로 받아볼 수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다.즉시배송을 통한 소용량 제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신장했다. 품목별로 축산(114%)이 가장 많은 성장을 이뤘고, 김치‧반찬류(111%)·수산(85%)·채소(55%)·밀키트(46%)·건식(45%) 순으로 홈플러스 퀵커머스 매출 상위 품목에 이름을 올
쿠팡은 18일,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쿠팡이츠의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무료배달 서비스 시작으로 쿠팡이츠 와우혜택은 음식가격을 할인해주는 와우할인이 무제한 무료배달로 전환‧개편된다. 음식배달 주문에 허들이 되었던 배달비를 아예 없애 고객들의 물가 인상 고통을 덜어주고 외식업주들은 추가비용 부담 없이 매출 증대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위메프는 15일,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한 글로벌 쇼핑 축제 '위메프 메가세일'이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행사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의 거래액도 행사 참여 이전인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평균 40%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행사 기간 플랫폼 전체 거래액은 두 자릿수 신장했으며, 스포츠·자동차는 356%, 가구·홈데코 161%, 식품·건강 135% 등 시즌 카테고리는 세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하루 1억원이상 거래액을 기록한 브랜드도 지난해 동기간 대비 57% 늘었고, 10억원 이상도 2배 넘게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4일,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20여종의 상품에 대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은 고공행진 중인 장보기 물가에 도움이 되기 위해 달걀과 두부 등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20여종의 상품에 대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세븐일레븐은 먼저 오는 31일까지 고물가 대응을 위한 ‘물가안정 갓성비 행사’를 진행한다. 장보기 상품 중에서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굿민안심달걀15구’를 3900원, ‘굿민안심달걀10구’를 ‘2900원’, ‘굿민안심콩나물300g’을 1100원, ‘굿민한끼두부300g’을 1
홈플러스는 지난 14일, 창립 단독 슈퍼세일 ‘멤버특가 위크’를 오는 20일까지 연다고 밝혔다.2월 선보인 델리 메가 히트 상품 후속작 ‘당당 뿌렸당치킨’과 ‘보리먹고자란돼지 로스트통삼겹’, ‘고백스시 실속모둠·특선초밥’ 등 스핀오프 3종은 출시 직후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점포에서 매출 성장률이 세 자릿수에 달했다.이에 홈플러스는 ‘홈플런’ 첫 2주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고백스시 실속모둠(30입)’을 멤버특가로 창립 첫 주와 같은 가격인 1만 4990원에 파는 앵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아울러 ‘당당 뿌렸당 치킨’ 출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은 15일, 더현대 서울에서 버려지는 레저스포츠 장비를 업사이클링하는 ‘오버랩’ 팝업스토어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버랩은 패러글라이더와 다이버 수트, 텐트 등 레저스포츠 장비를 업사이클링해 상품을 제작하는 의류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체험 활동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품의 제작 과정을 순서대로 관람할 수 있는 전시와 패러글라이더 부품의 일부를 직접 선택해 나만의 가방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표 상품은 캠프 캡과 백팩, 스탠더드 사코슈백 등이 있다.한편, 현대백화점은
신세계백화점은 14일, 와인 마스터 ‘지니 조 리(Jeannie Cho Lee)’와 협력해 와인 큐레이션과 페어링 등 초프리미엄 와인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지니 조 리는 와인 분야 최고 수준의 자격증으로 꼽히는 ‘마스터 오브 와인’을 지난 2008년 아시아계 최초로 획득한 전문가다.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와인 시장이 다소 정체된 가운데서도 파인 와인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늘고 있어 세계적 와인 마스터 지니 조 리와 협업을 결정했다.신세계백화점 와인 중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되는 20만 원 이상 와인의 경우 지난해보다 20% 가량 매
롯데마트는 14일, 통합 자체브랜드(PB) ‘오늘좋은’ 론칭 1주년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오늘좋은은 롯데마트와 슈퍼 상품기획자와 롯데중앙연구소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다.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우수 중소기업과 사전에 물량을 기획해 가격을 낮추고 롯데중앙연구소와 협업해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론칭 당시 100여개 상품으로 시작해 올해는 500여개로 가짓수를 확대했고 22개 상품 군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15%가량 증가했다.롯데는 오는 20일까지 일주일간 먹거리, 일상용품 등 1
GS25는 14일,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재출시 1주년을 맞아 같은 값에 주된 반찬을 최대 47% 늘리는 ‘혜자가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GS25는 오는 19일까지 반반제육, 27일∼다음달 2일 함박앤돈까스, 다음달 10∼16일 통통쏘야 불고기 혜자도시락 반찬을 각각 증량해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한다.GS25가 2010년 첫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가성비가 좋다’는 의미로 ‘혜자롭다’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만큼 인기를 얻었다. 혜자 브랜드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 약 7년간 누적 매출 1조원에 이를 정도
롯데백화점은 8일, 오는 14일까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본점과 잠실점에서 디저트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6개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르봉마리아쥬’, ‘숄빈’ 등 전문 셰프들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와 블루리본 연속 6년 선정 수제 디저트 맛집 '듀윗'의 마카롱을 선보일 예정이다.11일부터 14일까지 잠실점에서는 지하 1층 식품관에서 프리미엄 초콜릿 ‘쇼콜라 쏭즈’, 성수동의 파티세리 쁘띠 갸또 ‘아후’ 등 6개 디저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롯데백화점
이마트는 지난 7일, 오는 14일까지 봄철 인기 과일인 봄딸기 전 품목 및 햇참외 첫 시즌행사를 통해 과일 구매 부담 완화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마트는 이번 봄딸기 행사의 경우 ‘가성비 딸기뷔페’를 콘셉트로, 대중품종인 ‘설향’부터 프리미엄 품종인 ‘금실’과 ‘장희’, ‘죽향’, ‘킹스베리’ 등 딸기 전 품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30% 할인한다.대표상품으로 신선그대로 ‘설향’ 딸기를 정상가 1만 1400원에서 30% 할인된 행사가 7980원에 판매한다.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딸기 바이어가 약 2~3주전부
GS25는 지난 7일, 자체 브랜드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 판매량 5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가장 대중적인 빵을 더 고급스럽게 만든 ‘골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GS25는 2021년 1월 브레디크를 처음 선보였다. 브레디크는 영어단어 브레드(Bread)와 부티크(Boutique), 유니크(Unique)의 합성어로 고급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를 표방한다.GS25는 빵의 경우 신상품 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으나 단팥빵 등은 꾸준히 잘 팔린다며 스테디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골든 시리즈를 선보이기로 했다.새롭게 선오비는 브레디크 골
11번가는 8일,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소비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임박마켓’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임박마켓에서는 가공식품이나 건강식품처럼 구매 후 빠르게 소진할 수 있는 제품을 주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격보다 30% 이상 저렴한 상품만 선보인다. 특히 고객들이 소비기한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할 경우를 고려해 상품명 제일 앞부분에 소비기한을 명시하도록 했다.우선 오는 10일까지 라면과 소스, 양념, 커피 등 80여종을 최대 62%까지 할인해 1차로 판매하고,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11번가
온라인을 통한 해외 거래가 매년 증가하는 가운데, 해외에서 안전성 문제로 리콜된 제품이 국내에서 유통 또는 판매되는 경우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3월 7일, 2023년 한 해 동안 유럽·미국 등 해외에서 리콜된 제품의 국내 유통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총 986건에 대해 유통 또는 재유통을 차단하는 등의 시정조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지난해 해외에서 리콜됐으나 국내 유통이 확인돼 유통 차단의 시정조치를 한 실적은 473건이다. 품목별로는 ‘음식료품’이 113건(23.9%)으로
신세계백화점은 6일,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특별 팝업을 오는 13일까지 연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은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행사로 박물관 콘셉트의 공간을 선보였다.2014년 첫 출시된 모하비 고스트는 황량하고 척박한 모하비 사막에서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의 생존력과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팝업 매장에서는 시시각각 변하는 빛을 받으며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으며 도슨트의 해설을
홈플러스는 6일,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홈플런’ 2주차 행사에서는 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9990원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대표 상품은 당당 두마리옛날통닭과 두칸 반반딸기(800g) 등이다. 딸기는 지난주 완판 행진에 힘입어 이번 주 행사 물량을 2배 확대했다.과일값 부담 완화를 위한 다양한 과일도 준비했다. 10대 카드 결제 시 12Brix 성주참외(3~5입), 12Brix 블랙라벨 고당도 오렌지(1.8㎏), 12Brix 맛난이 부사사과(4~7입)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생활에 꼭 필요한
세븐일레븐은 6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초밥 오마카세 세트 ‘나마카세(나에게 맡기는 오마카세) 초밥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이번 나마카세 제품을 출시하면서 고물가 속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겨냥했다고 설명했다.‘나마카세 연어초밥키트’와 ‘나마카세 광어초밥키트’는 저온 숙성 방식의 숙성회 10점을 초밥에 싸기 알맞은 크기로 준비해 진공으로 포장하고, 초밥에 뿌리는 초대리와 와사비, 간장을 동봉했다.나마카세 초밥키트에는 초밥 제조법 영상을 볼 수 있는 QR코드도 삽입했다. 가격은 1만 5천 원 안팎이다.김민종 세븐
위메프는 6일, 글로벌 쇼핑 축제 ‘위메프 메가세일’ 판매량이 닷새 만에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특히 레노버 노트북과 LG 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 일리 커피 캡슐 등 일부 상품은 하루 거래액이 1억 원을 넘어서기도 했다.위메프 메가세일은 3·6·9·12월 1년 네 차례 열리는 단독 특가 행사다. 올해 처음인 3월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계속된다.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4천 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룰렛 게임을 통해 총 7억 원 상당의 혜택도 준다.위메프 관계자는 “고객 수요가 많은 인기 상품을 엄선해 압도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