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을 담은 2016 S/S 새로운 컬러

시세이도의 메이크업 라인 마끼아쥬가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누구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가능한 ‘마끼아쥬 듀얼 컬러 루즈’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4일 출시했다.
 
마끼아쥬 듀얼 컬러 루즈는 하나의 립스틱으로 다양한 립메이크업이 가능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립스틱이다. 특히 이 제품은 혁신적인 듀얼 크리미 터치 포뮬러가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보습 효과를 통해 건조함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주며 롱 웨어링 효과로 최대 6시간 동안 립스틱의 아름다운 컬러와 광택, 풍성한 볼륨감을 유지시켜준다.
 
이번 2016 S/S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페일 컬러’와 레이디 무드 메이크업에 포인트 컬러를 강조해주는 ‘스파이스 컬러’로 구성돼 있다. 체리 핑크, 스트로베리 레드, 망고 베이지, 패션 프루츠 로즈, 오렌지 레드의 총 5가지 컬러는 여심을 움직이는 과일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레이디 무드 스파이스 룩을 표현해주고 메이크업의 섹시함을 더해준다.
 
특히 코랄 레드와 말린 장미 컬러가 믹스되어 있는 메인 컬러 스트로베리 레드는 코랄 레드를 단독으로 사용하면 부드럽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또한 말린 장미 컬러만 사용하면 얼굴빛을 밝혀주는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두 컬러를 그라데이션하면 여성스러우면서 지적인 느낌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