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개인 맞춤형 스킨케어

뉴스킨 코리아가 개인별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 ‘에이지락 미(ageLOC Me)’를 올해 12월 한국에 선보인다.
 
뉴스킨 ‘에이지락 미’는 개인별 피부고민, 텍스처, 향 등의 취향과 특징을 고려해 다섯 가지 포뮬러를 조합해 내 피부에 꼭 맞는 포뮬러를 만들어 내는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에이지락 미는 디바이스(기계), 3가지 세럼(피부 고민을 집중 관리하는 에센스)과 2가지의 모이스처라이저(수분 공급), 총 5가지의 서로 다른 기능을 하는 카트리지(교체형 소형 용기)가 들어있다. 모이스처라이저는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된 데이 크림과 나이트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디바이스와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칼리브레이션 세트를 2주정도 사용한 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피부상태와 고민, 제형, 환경 등을 입력하면 개인별 스킨케어 코드가 주어진다. 이 스킨케어 코드에 따라 5가지 포뮬러 카트리지(교체용 소형 용기)가 만들어 내는 2000여 가지 조합 중 개인별 피부에 맞는 최적의 조합을 구성한다.
 
수시로 바뀔 수 있는 피부 상태에 따라 스킨 케어 코드, 즉 포뮬러의 조합을 변경할 수 있고 카트리지를 모두 사용하면 디바이스가 알려준다. 재구매시엔 카트리지만 교체하면 되며 자동분사 방식으로 위생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
 
에이지락 미는 커스터마이징과 함께 뷰티 디바이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세 가지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으로 4년 이상 글로벌 리서치를 수행했다. 수천 명 이상의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안전성과 효과, 선호도 조사 등을 위한 테스트 과정을 거치는 등 여러 글로벌 파트너사와 상당한 투자 금액이 투입한 결과 개발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