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의 대표제품 ‘바이오스 라이프 C’ 업그레이드 제품

유니시티코리아는 현대인의 증가하고 있는 건강문제인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동시 관리할 수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C 플러스’를 최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오스 라이프 C 플러스는 지난 수년간 유니시티코리아의 대표제품으로써 회원들과 소비자들로부터 우수성을 이미 인정받은 바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C’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귀리식이섬유의 함량을 높임으로써 혈중 콜레스테롤의 건강한 관리와 함께 식후 혈당상승의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제품이다.

귀리는 미국 타임지에 의해 10대 수퍼푸드로 선정되면서 건강식품으로서의 그 가치를 전 세계로부터 널리 인정받은 식품이다. 특히 바이오스 라이프 C 플러스의 주성분인 귀리식이섬유에 함유된 베타글루칸은 체내에서 콜레스테롤로부터 합성된 담즙산에 부착하여 담즙산의 배출을 증가시킴으로써 인체가 필요한 담즙산의 합성을 위해 체내 콜레스테롤을 사용하게 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통해 간과 혈중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건강한 수준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바이오스 라이프 C 플러스가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문제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 동력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