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www.nutrilite.co.kr)’는 잦은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더블엑스10 데이즈 (days) 종합 비타민 무기질’을 출시했다.

한국암웨이에 따르면‘더블엑스 10 데이즈(days) 종합 비타민 무기질’은 유기농 식물원료와 뉴트리라이트의 노하우가 결합되어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로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20여 종의 식물 원료의 고유 영양소를 농축한 식물영양소를 제공한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필수 영양소를 많이 소모하는 성인이나 활동량이 많고 일상적인 식사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없는 청소년(13세 이상)에 좋다.

이 제품은 특히 기존 더블엑스의 영양 그대로 1회 섭취량(골드팩 2정, 실버팩2정, 브론즈팩2정)을 하나의 포장으로 각각 묶어 총 10일간(20포)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포켓 크기로 휴대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 신은자 부장은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 보다 편리하게 건강을 챙겼으면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더블엑스10데이즈(days) 종합 비타민 무기질’ 제품을 선보였다”며 “1회 섭취량 6정이 1포로 포장돼 있어, 요즘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 지킴이 식품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