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15,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한 글로벌 쇼핑 축제 '위메프 메가세일'이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의 거래액도 행사 참여 이전인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평균 40%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행사 기간 플랫폼 전체 거래액은 두 자릿수 신장했으며, 스포츠·자동차는 356%, 가구·홈데코 161%, 식품·건강 135% 등 시즌 카테고리는 세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하루 1억원이상 거래액을 기록한 브랜드도 지난해 동기간 대비 57% 늘었고, 10억원 이상도 2배 넘게 증가했다.

위메프는 메가세일을 매 분기말인 3·6·9·12월을 중심으로 연간 4회 진행하고 파트너사와 협업해 압도적인 단독 구성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 앞으로 위메프 메가세일을 큐텐(Qoo10)의 글로벌 관계사들과 함께하는 쇼핑 축제로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직구 플랫폼 위메프플러스와 함께 큐텐재펜의 메가와리(메가할인)’는 물론 큐텐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해외 수출 기회도 마련하겠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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