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29,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롯데마트GO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 스노우플랜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개편된 스노우플랜은 적립률 향상,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쿠폰,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 할인 등 각종 제휴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313일까지 롯데마트 GO앱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스노우플랜 Festa’를 진행한다. 점포 내 위치한 ‘BIG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스노우플랜 2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스노우플랜의 메인 캐릭터인 눈뭉찌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부터 7만 원 이상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눈뭉찌 무드등, 37일부터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눈뭉찌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마트GO 앱의 방문율을 높이고 스노우플랜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313일까지 롯데마트GO 앱에 숨어있는 눈뭉찌를 잡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주요 화면에 출몰하는 눈뭉찌 팝업을 하루 최대 7개까지 클릭 시 1마리당 7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77명에게 스노우플랜을 적립해 주고 그중 77명에게는 3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