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뉴힐은 26, 모회사인 종근당건강에서 개발한 신제품 혈류케어를 오는 1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혈류케어는 혈행혈압을 개선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성분인 rTG형 오메가3는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장점이 있으며, 혈행 개선·혈중 중성지질 개선·건조한 눈 개선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홍국에서 추출한 모나콜리K와 항산화·높은 혈압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이 식약처 기능성 인정 최대 함량인 100mg을 담았다.

이외에도 비타민D와 비타민A, 아연, 엽산 등 기능성 원료와 종근당건강에서 엄선해 배합한 12가지 부원료(빌베리추출분말, 결명자추출분말, 블루베리농축분말, 피크노제놀-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마리골드꽃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마늘오일, 석류농축분말, 석류농축분말, 아보카도오일, 강황추출물분말, 토마토추출물분말)도 함께 함유됐다.

하루 1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종합적인 혈행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에이뉴힐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의 노하우로 설계된 이번 제품은 종합적인 혈행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합리적 가격과 구성으로 겨울철 혈행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앞으로도 에이뉴힐은 지속적으로 회원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