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4, 퀵커머스 서비스 ‘1시간 즉시배송고도화를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공개한 1시간 즉시배송 앱(App)의 새로운 UX/UI는 고객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입률이 높은 메뉴를 첫 화면에 배치해 장보기 속도를 개선하고 할인 행사카드할인 혜택 알림과 인기 기획전추천 상품 등 퀵 메뉴, 인기 검색어복합 구매 혜택점포별 주문 가능 시간함께 구매한 상품 추천 등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시간 즉시배송은 지난 20212월 론칭 이후 2022년 매출이 전년 대비 121% 뛴 데 이어 3년 연속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 2회 이상 이용하는 단골 고객은 첫해보다 3배 이상 늘고, 월간 방문자 수는 최대 330만 명을 기록했다.

홈플러스는 올해 회계연도 마감 실적을 기준으로 1시간 즉시배송 3개년 연평균 성장률이 80%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이번 개편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1시간 즉시배송 장바구니 할인 쿠폰 1천장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시간 즉시배송은 전국 250여 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점포 반경 2~2.5km 이내 고객이 주문 상품을 1시간 내외로 받아볼 수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무료 배송도 가능하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요소를 개발함으로써 가장 편리한 홈플러스 온라인으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홈플러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