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지난 3, 연말연초 늘어나는 커피 수요에 힘입어 한정판 세븐카페 시즌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대표 캐릭터인 헬로키티로 장식된 레귤러라지 사이즈 컵을 만나볼 수 있다. 2종 모두 세븐카페 HOT()’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세븐카페 한정판 시즌컵은 세븐일레븐에서 지난 2016년부터 선보여 왔으며, 지난해에는 빵으로 시작된 포켓몬 캐릭터의 높은 인기에 포켓몬 시즌컵을 한정판으로 도입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시즌컵 인증 열기에 힘입어 올해는 오는 13일까지 세븐카페 시즌컵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과 어울리는 따뜻한 이야기와 함께 세븐카페 시즌컵으로 만든 나만의 크리스마스트리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세븐카페, 세븐카페시즌컵트리)와 함께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1)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2(3)에게는 5만원권, 3(10)에게는 3만원권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세븐카페 연말 기획 프로모션 메리 세븐카페도 준비했다. 먼저 12월 한 달 간 세븐앱에서 핫아메리카노 레귤러 구매 시 50% 이상 할인된 5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한플레이앱으로 결제 시 세븐카페 HOT() 전 종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간식들과 연계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달 말일까지 군고구마를 구매 시 세븐카페 HOT() 아메리카노 레귤러를 무료 증정한다.

아울러 산리오캐릭터즈 마니아층을 위해 세븐일레븐에서 지난 8월에 출시한 산리오캐릭터즈 과자 2(산리오캐릭터즈 바베큐맛새우칩, 시나모롤 시나몬초코쿠키) 구입 시에도 동일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 세븐카페 HOT()을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많은 만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