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가 뷰티컬리 1주년을 맞아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한다.

컬리는 지난 6, 뷰티컬리 론칭 1주년을 맞아, 할인은 물론 한정판 단독상품까지 선보이는 초대형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페스타에는 지난 1년간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은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 중 특히 판매량, 고객후기, 재구매율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 상위 200여 개 상품의 경우 최대 82%를 할인하는 아워즈 특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크림, 에센스, 토너, 포인트 메이크업뿐 아니라 헤어, 바디, 클렌징, 향수 등 총12개 카테고리별 1위 상품을 선정하여 명예의 전당카테고리를 통해 소개한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주차에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추첨하는 래플 이벤트를 개최한다. 5명에게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출석 체크, 링크 공유, 뷰티컬리 상품 구매 시 응모권이 제공된다. 2주차에는 최대 1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20%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파격적 할인 혜택도 더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2천명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컬리 첫 구매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컬리카드와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구매 고객은 결제 시 2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최근 1년간 컬리에서 뷰티 상품만 구매하는 고객이 3배 이상 늘어날 만큼 뷰티컬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 특별한 가격과 구성의 뷰티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맘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