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미네랄 데일리 액티브 제품 이미지 [이미지=에이뉴힐]
멀티비타민미네랄 데일리 액티브 제품 이미지 [이미지=에이뉴힐]

 

㈜에이뉴힐(대표 가경진)은 모회사인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에서 개발한 신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 데일리 액티브(이하 데일리 액티브)’를 10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일리 액티브는 비타민 9종, 미네랄 7종의 주원료와 유기농베리혼합분말 및 유기농과일채소혼합분말 등 다양한 과일, 채소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이번 제품에 사용된 비타민 원료는 12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DSM사의 프리미엄 유럽산 비타민 원료이다. 

또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수용성 고함량 활력 비타민 B군와 항산화 비타민C 1,000% 뿐만 아니라, 지용성 비타민 A,D,E,K와 아연 등 미네랄 7종도 100%도 함유되어 있다.(*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데일리 액티브는 체내 흡수성이 높은 워터믹스 타입의 맛있는 레몬맛으로 하루 한잔으로 간편하게 활력을 채울 수 있다.

에이뉴힐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연구, 개발한 이번 제품은 바쁜 현대인에게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활력을 채울 수 있는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흡수력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에이뉴힐은 지속적으로 회원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