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기념 1캔 당 400원대 할인 이벤트

티몬은 20, 가성비 반려동물 PB 브랜드 티냥의 대용량 고양이 캔 헬시캣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묘 전용 티냥 헬시캣 캔은 티몬이 해외생산자와 손잡고 선보이는 글로벌 PB 제품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 물류기업 큐익스프레스와 협업해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며 가격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직 티몬에서만 선보이는 티냥 헬시캣 캔은 시중가 대비 10g 용량 기준으로 약 50% 저렴한 수준이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400g 1캔 당 최저 4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헬시캣 캔은 총 4종 구성으로 참치와 참치+정어리, 조각 정어리, 통 정어리 등 고양이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했. 사람이 먹는 식품 제조 기술을 이용해 고품질의 사료 성분과 철저한 위생을 거쳐 만들어졌다.

비타민B12, 셀레늄, 미네랄, 오메가3 등 지방산이 풍부해 고양이들의 심장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검류, 방부제, 글루텐, 인공향료 무첨가에 뛰어난 기호성을 자랑해 까다로운 고양이 입맛을 사로잡기에 최적이다.

티몬 한 관계자는 펫플레이션 속 반려동물 용품 시장 전체적으로 가격 인상이 일고 있는 와중 찾기 힘든 가성비 대용량 캔을 특별히 준비했다티멍, 티냥으로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고품질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들여와 획기적인 상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티몬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