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위한 ‘리스토어’ 및 맑고 깨끗한 피부 위한 ‘브라이트’ 세트 한정 판매
클렌저부터 토너, 세럼,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

뉴스킨, 피부 고민 따라 선택하는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출시 [이미지=뉴스킨코리아]
뉴스킨, 피부 고민 따라 선택하는 ‘30 DAYS 심플 스킨 케어’ 출시 [이미지=뉴스킨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7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는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라인이 구성된 기초 세트로, 뉴스킨의 독점 성분인 ‘에이지락 블렌드’를 바탕으로 세월의 흐름에 따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개인별 피부에 따라 선택하는 ‘리스토어’와 ‘브라이트’ 2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각 세트는 △트리트먼트 클렌저 △토너 △세럼과 아침에 사용하는 △AM 모이스처라이저, 저녁에 사용하는 △PM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우선 ‘리스토어’ 세트는 수분 공급 및 보습을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피부 본연의 보습막을 보호해주며 △토너는 15가지 아미노산 복합체가 피부 구조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세럼은 사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아답토겐 콤플렉스로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돕는다. △AM 모이스처라이저 SPF22와 △PM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수분 공급은 물론 완두콩 및 대나무 추출물과 글루코사민 HCL이 세월의 흔적을 완화해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브라이트’ 세트는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피부 수분 장벽을 보호해주며 △토너는 피부 표면의 각질을 관리해 피부를 환하게 해준다.

△세럼은 브라이트 효능을 지닌 블렌드를 함유해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AM 모이스처라이저와 △PM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수분 및 보습 영양 성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특히 각 세트에 구성된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스마트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가 동시에 가능한 디바이스로, 클렌저의 트리트먼트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 표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와 전용 애플리케이션 ‘베라(VERA)’를 연동하면 개인별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최적화된 트리트먼트도 경험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피부 건강의 기초인 스킨 케어를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개인별 고민에 맞춰 효과적으로 관리해 피부 변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