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뉴스킨의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3R 루틴으로 바디 뷰티와 웰니스 동시 관리...베라 앱 연동해 사용자 최적화 솔루션 제공

뉴스킨,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출시 [사진=뉴스킨코리아]
뉴스킨,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 출시 [사진=뉴스킨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8일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유로모니터 선정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이 최초로 선보이는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로, 바디 라인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 케어가 한번에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트리트먼트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변하는 커스텀 마이크로커런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바디 사이클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디바이스 표면 W 모양의 메탈릭 노드가 정체된 바디를 한 번 더 자극해 뷰티는 물론 웰니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리스토어(Restore) △리바이탈라이즈(Revitalize) △릴랙스(Relax)의 세 가지 루틴을 통해 기대 효과를 전달한다. 리스토어 루틴은 바디 사이클을 건강하게 자극하며 종아리 부위 사용 시 일시적 피부 혈행 개선 에 도움을 준다.

리바이탈라이즈 루틴은 바디 피부에 탄력을 전달해 허벅지, 복부, 팔 등 부위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무릎 피부결을 개선 해 자신감 있는 바디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또한 릴랙스 루틴은 운동 전후 움직임이 많은 부위를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전용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디바이스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리스토어 및 릴랙스 루틴을 위한 ‘바디 액티베이팅 젤’, 리바이탈라이즈 루틴에서 사용하는 ‘바디 세럼’은 각 루틴에 최적화된 핵심 성분을 함유해 바디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트리트먼트 전 사용하는 ‘바디 폴리시’는 바디 클렌저 겸 스크럽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클렌징해 뷰티 앤 웰니스 케어를 위한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9월 14일부터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혜택과 함께 선판매 예정이다.

한편 뉴스킨은 혁신적인 제품과 디지털 플랫폼에 기반한 ‘임파워 미(Empower Me)’ 전략에 따라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뷰티 앤 웰니스 스마트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연동해 개인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스마트 코칭 외에도 나만의 트리트먼트 목표와 루틴을 설정하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생활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뷰티와 웰니스를 한번에 관리하는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선보이게 됐다”며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베라 앱과 함께 뉴스킨의 차별화된 스마트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