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도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acation)‘ 트렌드에 주목해 선보인 신제품
닥터지 특허 독자 원료인 ‘쿨 솔트’ 함유…가렵고 민감한 두피 개선에 도움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3종 이미지 [이미지=닥터지]
닥터지 두피랩 쿨 솔트 3종 이미지 [이미지=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가렵고 민감한 두피를 위한 두피 케어 라인 ‘두피랩’의 신제품 ‘두피랩 쿨 솔트’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두피랩 쿨 솔트’는 두피도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acation)‘ 트렌드에 주목, 가려운 두피 완화에 도움을 주는 ‘쿨 솔트’를 함유한 제품이다. 탈모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닥터지’의 기술력에 전문적인 두피 연구를 접목시켜 출시하게 되었다.

신제품 3종에는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가 특허를 받은 가려움 개선 독자 원료인 ‘쿨 솔트(Cool Salt)’가 함유되어 있다. ‘쿨 솔트’는 청정지역인 프랑스 게랑드산 천연 소금을 함유해 두피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고 확실하게 세정하고 미네랄 해양 성분을 더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닥터지는 민감 두피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랩 쿨 솔트 라인 3종에 대한 민감성 두피 사용 적합 임상을 완료했다.

먼저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는 가려운 두피를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스케일링 샴푸이다. 특허 원료 쿨 솔트를 함유하고 있어 민감해진 두피 진정 및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풍성한 약산성 거품 제형에 각질 케어 성분인 아하(AHA), 파하(PHA), 바하(BHA) 성분을 함유해 각질부터 노폐물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시카 성분에 단백질 성분이 더해진 시카미노 콤플렉스(CICAMINO Complex)가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를 진정·보호해주며, 풍부한 단백질과 영양 공급으로 뿌리 끝까지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해당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심사 및 피부 자극테스트 등 5가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두피랩 쿨 솔트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샴푸와 마찬가지로 특허 원료 쿨 솔트를 함유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가려운 두피를 시원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케라가드(Kera-Guard)부터 식물성 오일, 단백질까지 3중 케어로 손상 모발을 코팅해 매끄럽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수분감 넘치는 제형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영양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간편하고 시원하게 두피를 케어할 수 있는 ‘두피랩 쿨 솔트 롱라스팅 쿨링 토닉’도 선보인다. 두꺼운 두피에 흡수된 후 쿨링 효과를 서서히 방출하는 나노 쿨링 캡슐을 함유하고 있어 쿨링 효과가 보다 오래 지속돼 두피 속까지 시원하게 케어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저온 진공 추출 공법을 활용해 추출된 검정콩 추출물 79%를 함유했으며, 두피 영양 필수 성분 3종에 비타민을 더해 두피 깊은 곳까지 영양감을 채워준다.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 케어 와 두피열, 붉어진 두피를 진정·보호하는데에 도움을 준다.

닥터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인 ‘기우쌤’과 함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천명에게 신제품을 개 당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정 수량 소진 시, 9일간 1+1 구성으로 19,8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SNS 구매 인증 시 10명을 추첨해 두피랩 쿨솔트 본품 3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지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SSG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BM 유미림 매니저는 ”최근 두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탈모가 아니더라도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에 대한 고민을 가진 분들을 위해 일상에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두피랩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