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메가-3 제품에서 원료, 함량, 기능성 및 편의성 등 업그레이드

시너지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시너지코리아]
시너지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시너지코리아]

 

12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혈행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겨울철 기온이 떨어지면 체온과 심장 혈류량도 떨어지면서 혈액순환이 더뎌지게 된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될 경우, 손발저림이나 면역력 저하 등 건강상의 문제도 발생하기 쉽다.

이러한 환경 속,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가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너지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너지코리아의 기존 오메가-3 제품에서 원료, 함량, 기능성 및 편의성 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선택하고,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지방산을 잘게 쪼개 미세 분자화하여 마이셀 구조를 형성한 최신 공법인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비타민 E와 비타민 D도 주원료로 함유하였으며, 위생적이고 안전한 PTP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섭취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오메가-3를 선택할 때, 중금속에 대해 걱정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남태평양 소형 어종인 앤초비에서 추출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사용해 중금속 걱정을 줄였다”고 전했다.

시너지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의 권장 섭취 대상자는 다음과 같다. △원활한 혈행 관리를 원하는 사람 △혈중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사람 △불포화지방산의 보충이 필요한 사람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 이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모기업인 네이처스 선샤인과 함께 꾸준한 ESG활동을 진행 중이다. 금년도 상반기에는 한사랑마을 휠체어 안전 범퍼 설치 지원을 진행했으며, 남은 하반기 동안에는 △저소득아동가정 여행지원사업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사업 △한사랑장애영아원 김장김치 지원사업을 진행 및 마무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