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10g과 8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등 함유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 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

뉴스킨 파마넥스 '프로틴바 PX' 제품사진 [사진=뉴스킨코리아]
뉴스킨 파마넥스 '프로틴바 PX' 제품사진 [사진=뉴스킨코리아]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단백질은 물론 영양 밸런스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프로틴바 PX’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틴바 PX’는 단백질 10g과 8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등을 포함한 영양바로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한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다이어트 시 놓치기 쉬운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담겼으며, 바삭한 식감에 견과류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보이차추출물분말과 차전자피식이섬유 등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완두 및 대두에서 유래된 100%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돼 더욱 건강하게 섭취 가능하다. 특히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지 않아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필수아미노산인 ‘BCAA’는 물론, 비타민A, C, E 등의 8가지 비타민과 칼슘, 철, 아연 등 3가지 미네랄을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프로틴바 PX’ 2박스를 동시 구매 시, 건강한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쉐이크 ‘TR90 쉐이크 곡물맛’ 3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월 TR90 스마트 챌린지 기간 동안 ‘프로틴바 PX’ 2박스와 ‘TR90 90일 패키지’를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액티브 라이프를 위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공급해주는 ‘TRGO 프리워크 아웃+’ 1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최근 얇아진 옷차림과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분들이 많아졌다”며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을 고루 갖춘 ‘프로틴바 PX’를 통해 보다 간편한 방식으로 영양 밸런스를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