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하여 언제, 어디서, 누구나 완벽한 조리 가능
정밀한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최적의 레시피 완성
방수 기능, 안전모드, 터치 스크린 LED 상태표시창 등 다양한 편의기능 탑재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 [사진제공=코렐브랜드]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 [사진제공=코렐브랜드]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최고급 레스토랑의 수비드 요리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Instant Accu Slim Sous Vide Immersion Circulator)’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은 자체펌프 시스템으로 물을 일정하게 순환시켜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하고 오버 쿠킹을 방지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며 겉과 속이 고르게 익어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더해준다. 특히, 온도는 20°C에서 95°C까지 정밀한 설정이 가능하며, 조리시간은 최대 72시까지 설정 가능해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최고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은 IPX7 등급의 완벽한 방수 기능으로 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에서 제품을 꺼낼 시 자동으로 동작을 중지해주는 ‘안전모드(Safety Mode)’ 기능이 탑재되어 안정성을 높였다. 후면 집게를 이용하면 어느 용기에나 쉽게 고정할 수 있어 장시간 안정적인 조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터치 스크린의 LED 상태 표시 창으로 온도와 시간 그리고 조리 상태까지 쉽게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어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며, 고무 재질과 안전한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경량 손잡이는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인스턴트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외식과 레스토랑 방문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는 식사문화가 자리잡았다”며 “신제품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고급 수비드 요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어 홈파티족, 집밥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은 코스트코 온라인몰과 전자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