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활력 충전과 든든한 하루를 위해 영양설계된 단백질 제품

에이뉴힐의 신제품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밀’
에이뉴힐의 신제품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밀’

에이뉴힐(대표이사 가경진)의 신제품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밀’을 출시했다.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밀은 대한근감소증학회와 에이뉴힐의 모회사인 종근당건강이 공동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2022년 1월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밀은 20g(1병 섭취기준)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체내 소화속도를 고려하여 분리유단밸, 분리대두단밸, 유청단백 총 3종을 배합하여 만든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에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근육 구성 필수 아미노산(BCAA)를 4,000m, 장어 약100g과 동일한 L-아르기닌 1,000mg과 진세노이사이드 3, 비타민&미네랄 13종이 함유되어 있어 활력 충전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수화물, 단백질 분해 효소 등 효소12종이 함유되어 있어 음식물을 분해하여 영양소가 생체 에너지로 흡수될 수 있게 도움을 주며,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분말)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밀은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 든든한 하루를 채워줄 수 있으며, 1일 1회, 1회 1병(60g)으로 물 또는 우유를 넣어 뒤집어 잘 흔든 후 섭취하면 된다

맛있는 단백질을 찾거나, 탄수화물과 지방 위주의 섭취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다면 이번 ㈜에이뉴힐의 신제품 ‘코어틴 아르기닌 프로틴밀’은 고단백 영양이 필요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제품이다. 단백질은 섭취 시 체내에서 일정량을 사용한 후 분해되므로, 한 번에 많이 섭취하는 것 보다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필수 영양소 단백질 섭취는 근육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영양소이다. 식사로 부족한 영양을 간편하고 쉽게 채우고 싶다면, 바쁜 현대인에게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활력을 채울 수 있는 제품이기에 소비자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