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실큐 침향단

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이천용)는 세계 3대 향 중 하나인 침향으로 만든 천연 건강환 ‘굿모닝 실큐 침향단’과 주름·미백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비오텔라 엑스트라 리페어 앰플’을 출시했다

굿모닝 실큐 침향단은 침향을 35% 함유한 굿모닝 실큐 침향단은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자연 원물 환으로, 실크펩타이드와 당귀, 건조맥주효모 등을 넣어 영양 밸런스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본초강목과 조선왕조실록 등 고서에서도 언급된 귀한 원료인 침향은, 침향나무에 난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나오는 진액(수지)이 오랜 세월 지나 침착되고 숙성되면서 단단한 덩어리로, 베타셀리넨·델타구아이엔·아스스피롤·핵사택카노익산 등의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력 회복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비타민과 각종 무기질 성분이 풍부한 전통 약용식품인 국내산 당귀와 누에고치에서 얻은 고순도 천연 실크펩타이드, 건조맥주효모 등을 함유해 건강 밸런스를 한층 높였다.

비오텔라 엑스트라 리페어 앰플

선인장씨앗 오일과 데카타이드, 비건콜라겐, 실크추출물 등을 함유한 주름·미백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비오텔라 엑스트라 리페어 앰플’은 워터타입의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엑스트라 리페어 앰플로, 누에고치 실크추출물 100,000ppm을 함유해 실크추출물이 피부 깊숙하게 스며들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건강한 피부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제조사 에코먼트사가 처음 직수입한 ‘모로칸 선인장 오일’을 함유했다. 선인장 오일은 선인장 열매 안에 든 씨앗만을 골라 짜낸 오일로 선인장 열매 8톤을 가공해야 1리터 가량을 얻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귀한 오일로 알려져 있다. 이 오일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윤기를 더하고 영향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피부 안티에이징과 피부 탄력,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테카타이드’도 함유했다. 테카는 병풀이란 식물에서 3가지 유효성분을 추출한 것으로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손상된 미세한 얼굴 스크래치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밖에도 식물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발효해 흡수율을 높인 비건 콜라겐이 함유돼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 주고 인삼 캘러스 배양추출물이 피부 영양 공급, 피부 노화 방지,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