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색조도 이젠, 건강한 비건 화장품이 이끈다!!”지쿱, 비건 화장품 ‘케어셀라 르끌레어’ 라인 출시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10.15 14:49
  • 댓글 0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비건(vegan)화장품 라인 ‘케어셀라 르끌레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지쿱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케어셀라 르끌레어’는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물성 원재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제조 과정 중 동물성 실험을 배제하는 등 엄격한 기준의 절차를 거쳤다.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 3종과 색조 팔레트 2종이며, 제품 패키지에도 종이를 활용해 친환경 소재 사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케어셀라 르끌레어 립스틱’은 미드나잇 레드, 어반 핑크, 홀리데이 핑크 총 3가지 컬러다. ‘미드나잇 레드’는 고혹적인 딥 레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차분한 로즈 베이지 색감의 어반 핑크와 사랑스럽고 발랄한 로즈 핑크의 홀리데이 핑크는 은은한 화장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탁월하다. 뭉침 없이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틴트 못지 않은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을 선사해 쌀쌀하고 건조한 가을 날씨에도 가볍고 촉촉한 입술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출시된 ‘케어셀라 르끌레어 컴플리트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4구와 블러셔 1구로 구성된 색조 팔레트로, 핑크와 브라운 2가지 색상이다. ‘핑크’는 사랑스러운 로즈 색감으로 한층 더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브라운’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색감을 담아 그윽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제격이다.

지쿱 관계자는 “최근 뷰티업계에 비건 열풍에 맞춰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고려한 비건 화장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한 비건 화장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