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지쿱, ‘알약 케이스 N’ 출시알약 소분부터 액세사리 보관까지 다양한 실용성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7.14 10:37
  • 댓글 0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소비자들의 편리한 알약 보관을 위한 휴대용 ‘알약 케이스N’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지쿱 ‘알약 케이스 N’은 알약형 건강기능식품을 가지고 다니며 건강을 챙기는 현대인들과 지속적인 병원 처방 약을 섭취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8칸으로 구성돼 알약의 특성과 요일 별로 분류가 가능하며, 칸칸이 뚜껑이 달려 있어 알약뿐 아니라 스틱형 제품도 종류별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알약 보관은 물론이고 여성 소비자들의 작은 액세서리 다용도 보관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알약 케이스 제품들은 이전부터 출시되어 왔지만 이번 알약 케이스 N은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고 수용 공간이 넓게 제작된 케이스 안에 여러 종류의 알약을 휴대가 가능하게 한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좀 더 효율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은 효율적이고 편리한 일상생활을 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생활 전문 유통 브랜드다. 지쿱 알약 케이스는 지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