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블루필, 살균제 걱정 없는 무선 가습기 ‘플로틀’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1.28 12:42
  • 댓글 0

겨울철은 습도가 낮아 공기가 건조해지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호흡기 질환과 독감이 쉽게 걸리기 때문에 온도와 습도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 사무실, 교실, 집안 등 건조한 실내 습도조절을 위해 가습기 구매에 대한 관심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가습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블루필은 무선 가습기 ‘플로틀’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플로틀 무선 미니가습기는 1시간 30분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이용 가능한 제품이다. 무선으로 사용 가능해 어느 곳에서나 사용 가능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가습기와 달리 수조가 없이 물에 띄워 사용하는 가습기로 수조 세척에 대한 불편함은 물론, 가습기 내부에는 코튼 필터를 사용해 살균제에 대한 걱정까지 덜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가열 방식이 아닌 초음파 가습 방식을 채택, 화상의 위험을 줄이고 수조가 없이 물에 띄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누수 및 감전 등 안전사고를 줄였다.

수조가 없는 이유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고, 평소 아끼는 컵이나 그릇 등에 물을 담아 사용할 수 있어 공간 연출이 편해 사무실 혹은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블루필 관계자는 "무선 가습기 플로틀은 세척 및 살균제 걱정 없는 제품으로 어디서든 자신이 좋아하는 컵이나 그릇으로 가습기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