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지쿱,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영양 앰플과 공기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돼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습력 선사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0.10 11:23
  • 댓글 0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피부 보습 뷰티 디바이스인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영양 앰플과 공기 입자를 안개처럼 피부에 고르게 분사 시켜주는 컴프레셔 방식의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에 직접 바르던 방식을 벗어나 작은 입자를 공기와 함께 분사시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마이크로5핀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과 기존의 앰플 관리 방식에 불편함을 느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강력한 컴프레셔의 힘으로 앰플의 유효 성분을 얼굴에 골고루 분사시켜 간편함과 기능성을 더했다.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케어셀라 바이오 케이(Bio K) 앰플과 함께 사용해 수분감에 피부의 건강함을 유지시키는데 더욱 더 효과적이다. 케어셀라 바이오 케이(Bio K) 앰플은 콩피토플라센타 추출물과 인삼 캘러스 배양 추출물 그리고 하이드롤로이즈드 인삼 사포닌을 함유한 영양 앰플로 피부 장벽 강화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케이셀러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며,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병풍과 녹차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제격이다.

지쿱 관계자는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단순히 앰플을 바르던 방식에서 공기와 함께 고른 입자로 분사돼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며 “최근 소비자들이 제품의 성능은 높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 앞으로도 간편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