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처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수요 증가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최근 유해성분 없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는 13가지 유해화학성분(파라벤7종, 페녹시에탄올, 이소프로필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 소듐라우릴설페이트, 미네랄오일, 인공향)이 무첨가된 전 성분EWG 그린 1등급 제품으로 300ml 용량으로 출시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국 피부자극테스트 및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유해 성분없이 비타민C와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된 모링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로 피부진정 및 보습, 컨디셔닝 효과에 탁월하다.

또한 계면활성제로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인 코코-베타인(Coco-betain), 코코-글루코사이드(Coco-glucoside) 성분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약산성 제품으로 13가지의 유해 성분을 배제해 순하고 세정력이 좋은 핸드 워시를 찾는 꼼꼼한 소비자에게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지쿱관계자는 “최근 전국적으로 계속되는 미세먼지 및 황사로 외출 후 올바른 손씻기의 중요성과 함께 핸드워시의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동시에 피부 영양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최적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는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회원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