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엠보싱 이중 미세모 사용해 프라그 제거 능력과 상쾌함 증대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가 ‘프레시덴(freshden) 칫솔’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나테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칫솔은 칫솔모 하나하나가 엠보싱 처리돼 일반 칫솔 대비 풍부한 거품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특허 받은 엠보싱 이중 미세모는 일반모 대비 치아 사이사이 플라그를 세밀하게 제거해 주어 스케일링을 한 것 같은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나아가 이번 신제품은 위생과 휴대성을 높여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은의 뛰어난 항균 능력을 이용한 항균 은나노 처리된 칫솔모는 99.99%의 항균 효과를 보인다. 더불어 개별 케이스가 구성돼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게 칫솔을 보관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자연에서 유래된 기포제를 사용해 거품이 거의 나지 않는 ‘프레시덴 치약’과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시덴 치약은 자극 없이 순하게 잇몸과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덴탈 케어 브랜드로 자연의 원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프레시덴 칫솔은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눈길을 끈다. 릴랙스(Relax), 모던(Modern), 소프트(Soft) 세 가지 모티브를 바탕으로 탄생된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시덴 칫솔은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