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매나테크코리아, 프리미엄 칫솔 출시특허 받은 엠보싱 이중 미세모 사용해 프라그 제거 능력과 상쾌함 증대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8.04.03 10:16
  • 댓글 0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가 ‘프레시덴(freshden) 칫솔’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나테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칫솔은 칫솔모 하나하나가 엠보싱 처리돼 일반 칫솔 대비 풍부한 거품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특허 받은 엠보싱 이중 미세모는 일반모 대비 치아 사이사이 플라그를 세밀하게 제거해 주어 스케일링을 한 것 같은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나아가 이번 신제품은 위생과 휴대성을 높여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은의 뛰어난 항균 능력을 이용한 항균 은나노 처리된 칫솔모는 99.99%의 항균 효과를 보인다. 더불어 개별 케이스가 구성돼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게 칫솔을 보관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자연에서 유래된 기포제를 사용해 거품이 거의 나지 않는 ‘프레시덴 치약’과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시덴 치약은 자극 없이 순하게 잇몸과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덴탈 케어 브랜드로 자연의 원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프레시덴 칫솔은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눈길을 끈다. 릴랙스(Relax), 모던(Modern), 소프트(Soft) 세 가지 모티브를 바탕으로 탄생된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프레시덴 칫솔은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