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시너지코리아, ‘카페 인디마’ 출시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 원료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 홍서정 기자
  • 승인 2017.11.17 14:36
  • 댓글 0

시너지코리아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상 스틱형 건강기능식품인 ‘카페 인디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카페 인디마는 옥수수에서 유래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식이섬유)을 주원료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건강증진으로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사람, 장내 환경을 개선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자 하는 사람, 배변활동이 불규칙한 사람 등에게 추천되며 하루 한 포로 약 2.8g의 식이섬유를 섭취가능 하고 부원료로 커피가 함유돼 있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 더불어 스틱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 및 보관이 용이하고 액상 형태로 이뤄져 기호에 맞게 물이나 우유 등에 혼합해 차갑게 또는 따듯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전분을 가공해 만들어지는 식이섬유의 한 종류이다. 식이섬유로써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신체의 소화효소로는 분해되지 않는 형태이며 장내 유익균의 증식과 유해균의 억제를 통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널리 알려진 바 있다. 적절한 식이섬유의 섭취는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홍서정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