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발효 과정을 거친 발효 홍삼 함유해 체내 흡수율 강화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가 발효 홍삼에 비타민 B12를 더한 ‘진맥스(GinMAX™)’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포뮬라로 탄생한 진맥스는 발효 과정을 거쳐 흡수율이 우수한 홍삼에 자연스러운 대사에 도움 되는 비타민 B12를 배합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진맥스의 주 원료인 홍삼은 사포닌의 일종인 진세노사이드가 다양하게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진맥스는 일반 홍삼이 아닌 특허 받은 발효 홍삼을 사용해 홍삼의 유익한 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효소 발효과정을 거친 가수분해 인삼을 비롯해 식물유래 당류 성분인 알로에 베라 겔 분말과 치커리뿌리추출물, 레드비트주스 분말, D-리보오스, 아연을 부 원료로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사장은 “진맥스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애용하는 식품인 홍삼에 매나테크만의 기술력을 더해 홍삼과 풍부한 부 원료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