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분자물질 함유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 이하 네리움코리아)는 오는 12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은 깊은 주름과 잔주름을 개선해주며 눈가 주위에 차오르는 듯한 탄력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눈가의 다크서클과 붓기 개선에 효과적이며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네리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에는 차별화된 특허 성분인 SIG-1191 분자물질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보다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네리움은 시그넘바이오사이언스社가 특허획득에 성공한 SIG-1191성분을 공급받아 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주름 개선 고시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며 화이트릴리와 브라질리언진생에서 추출한 차별화된 성분인 I-FIL4R™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 밖에도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알로에베라잎즙, 칙칙한 피부톤을 한층 더 밝게 만들어주는 비타민C유도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테트라펩타이드-26(펩타이드류 블랜드),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겨 눈가에 볼륨감과 탄력을 더해주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의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미국 임상실험 전문기관인 Thomas J. Stephens & associates 실험결과, 14주 사용으로 눈가 주위에 자리잡은 깊은 주름과 잔주름, 다크서클의 붓기가 감소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개선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최범진 네리움코리아 지사장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은 인공향료와 착색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네리움의 오랜 제품력과 최신기술이 완성해낸 기능성 제품”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네리움은 에이지 디파잉 아이세럼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행사를 11월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