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패턴 변화로 먹는 즐거움을 느끼는 동시에 건강까지 챙기려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직장인의 필수 아이템인 커피 대신 디카페인 음료나 차 등을 찾는 사람들 역시 크게 늘었다.식음업계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차 종류나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투썸플레이스는 이달부터 미국 티 브랜드 ‘스미스 티’ 판매를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스미스 티는 미국의 스티븐 스미스(Steven Smith)가 설립, 풍미를 지키기 위해 소량 주문 생산 방식을 고집하는 티 브랜드다.투썸플레이스는 첫 번째 스미스 티로 블렌
사람을 위한 가치를 담은 ‘APLGO’에이피엘고는 지난 2011년 세르게이 쿨리코프(Sergey Kulikov)가 러시아에 설립한 회사다. 창립자인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은 이른 나이에 네트워크 마케팅에 입문해 빠르게 성공을 이룬 인물이다. 그는 그동안 쌓아 온 풍부한 네트워크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람을 위한 가치를 담아 에이피엘고를 설립했다.그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분위기와 문화를 제공하고 같이 하는 파트너 사업자분(Associate)들이 성장하고 발전하도록 돕는 것에 우선순위를 두고 APLGO의 비전, 혜택 및
전세계 많은 사람들의 건강한 삶과 재정적 독립을 달성하도록 돕고 이를 통해 보다 나은 삶의 변화를 이루어 나가는데 일조하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이하 썬라이더)’이다. 썬라이더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랑받으며 현재까지 이어져 올 수 있었던 차별성과 강점을 알아봤다.썬라이더의 특별함Ⅰ- 재생철학 어린 시절 역사와 철학에 호기심이 많았지만 매우 허약했던 유년시절을 보낸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창업자인 테이푸 첸 박사는 할아버지로부터 집안 대대로 내려온 고대 동양의 초본 비법을 바탕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