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중·후 3-STEP 스포츠 토탈 솔루션으로 운동 퍼포먼스 극대화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허벌라이프가 스포츠 선수 및 애호가를 위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인 허벌라이프24 제품들로 특별히 구성된 토탈 스포츠 뉴트리션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구성 제품은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Herbalife24 Formula 1 Sport)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Herbalife24 CR7 Drive)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Herbalife24 Rebuild Strength) 3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과 차별화해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해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3단계(3 Step)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허벌라이프24 포뮬라 1 스포츠는 17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와 유단백질 9g, L-글루타민을 함유해 운동 전 식사대용으로 섭취하기 적합하다. 부드러운 바닐라 맛에 아미노산 함량과 칼슘 함량이 높은 유단백질을 사용해 운동 전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운동 중 섭취해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하는 ‘씨알세븐 드라이브’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상쾌한 천연 아사이베리 향의 스포츠 음료로 풍부한 포도당과 과당, 전해질 및 비타민 등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해 지속적인 에너지가 필요한 운동 중에 음료로 섭취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운동 후에는 필수 아미노산 9종과 농축유청단백질 및 분리유청단백질, 비타민B복합물과 철분까지 골고루 함유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로 근육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월 초 출시 후 권장소비자가가 13만원이 넘는 프레스티지급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약 6만1천여 개가 판매되는 등 한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고품격 단백질 보충용 제품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최근에는 운동이 여가가 되면서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건강한 운동을 즐기는 마니아들이 늘어났다”며 “전문 스포츠 선수들도 애용하고 있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즐기면서 최상의 운동효과와 기량을 발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