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헬스 시스템을 통해 한국인들의 삶을 변화시켜 줄 것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는 지난 28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6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 2차 아시아투어’ 현장에서 체성분관리 전문브랜드 ‘트루헬스(TruHealth)’를 런칭하고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의 개최를 알렸다.

이번에 열린 매나테크코리아 비전 프로그램에서는 매나테크의 체성분관리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의 런칭과 함께 ‘트루퓨어(TruPURE)’, ‘트루플레니쉬(TruPLENISH)’, ‘트루쉐이프(TruSHAPE)’ 등 신제품 3종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트루퓨어는 밀크씨슬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트루플레니쉬는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트루쉐이프는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돼 올바른 영양섭취를 돕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매나테크코리아는 트루헬스 런칭을 기념하며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콘테스트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도 개최한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올해 처음 실시되는 건강한 체중조절 콘테스트로 7월 13일 수요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를 구입해 섭취한 후 트루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필요서류는 과거와 현재 사진, 전신이 나오도록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 챌린지에 임하는 각오와 자기소개다.
 
참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인바디 측정을 해 4주 동안 가장 많은 체지방율을 감소한 상위 20명을 선정해 예선을 치르고 본선에 도전하는 최종 5인을 선발해 메이크오버 기회, 제품지원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마스터 챌린지 최종우승자에게는 최고급 숙박시설과 해외여행의 기회는 물론 매나테크 행사 VIP대우 및 사내매거진에 화보촬영과 성공스토리가 실릴 예정이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대표는 “단순한 체중이 아닌 근육의 증가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의 건강 프로그램이 한국에 소개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매나테크는 건강측정 도구로서 오랫동안 사용돼 오던 체질량지수(BMI) 접근 방식의 사용을 종식시키고 새롭게 개발된 트루헬스 시스템의 지방연소 방식을 통해 한국인들의 삶을 변화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