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 지역 직원 및 멤버 1만 1천 여명과 해외 주요 임직원 방한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직원 및 멤버 약 1만1000여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회의 ‘2016 허벌라이프 아시아태평양 엑스트라베간자(Herbalife Asia Pacific Extravaganza)’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다. 
 
엑스트라베간자는 매해 진행 되는 허벌라이프의 대규모 국제회의로 올해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대만·홍콩·마카오 등 북아시아 지역에서 약 1만1000여 명이 국내에 방문한다. 미국 본사 CEO인 마이클 존슨(Michael O. Johnson) 회장도 참여해 허벌라이프 성장의 모멘텀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중요성 그리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있어 멤버들의 역할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다양한 해외 임원진 역시 방한해 특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허벌라이프 이사회 멤버이자 지난 2002년부터 2006년까지 제 17대 미국연방보건원장으로 활동한 리차드 카모나 박사(Dr. Richard H. Carmona, M.D., M. P. H., FACS)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실천의 필수요소인 마음건강관리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리차드 카모나 박사는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공중보건학과 석좌교수로 미국 최고의 건강 전문 리조트인 캐년 랜치(Canyon Ranch)의 부회장이자 리조트가 운영하는 캐년 랜치 연구소(Canyon Ranch Institute) 소장이다. 국내에서도 두뇌활동 활성화에 대한 저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뉴트리션 자문위원회’ 일원이자 스포츠 뉴트리션의 전문가인 존 헤이스(John Heiss, Ph.D) 박사는 새로운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인 ‘허벌라이프24 CR7 드라이브(CR7 Drive)’를 활용한 트레이닝 방법을 강연한다. 허벌라이프24 CR7 드라이브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오는 7월 공식 출시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하는 프로 축구팀인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염기훈·권창훈 선수도 참여해 ‘CR7 드라이브’가 트레이닝 시 어떤 도움을 주는 지 소개하며 멤버들을 위한 시음존(Zone)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한국허벌라이프는 운동복으로 착용 가능한 ‘HFF 어패럴’을 판매해 수익금을 전 세계 소외 아동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 제공하는 비영리 사회공헌단체인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에 전달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대표적인 식사대용제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시음할 수 있는 쉐이크 바를 비롯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스들을 선보인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올해로 한국허벌라이프가 창립 20주년을 맞은 가운데, 허벌라이프 행사 중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회의이자 매년 진행되는 ‘엑스트라베간자’를 개최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일원들에게 좋은 뉴트리션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개최에 앞서 이번 행사를 적극 지지해 온 멤버들과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비롯해 올 한 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