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영예인 그랜드 스티비 어워드도 수상

주네스가 ‘2016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총 12부문에서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함과 더불어 최고의 영예인 그랜드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하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는 지금까지 미국을 상징하는 IBM, 디즈니, AT&T와 코카콜라 등과 같은 기업들과 애플의 스티브 잡스,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 포드 자동차의 엘런 멀러리 등 유명 기업인들에게 수여됐다.

업첵 측에 따르면 주네스가 수상하는 그랜드 스티비 어워드는 각 경쟁부문에서 수상 실적이 가장 우수한 회사에게 주어지는 영예의 상으로 비즈니스의 ‘오스카’상이라고 할 만큼 지명도를 자랑한다. 올해는 총 3400여 곳의 기업과 경영진들이 스티비 어워드를 차지하기 위해 열띤 경합을 벌였다.

주네스는 그랜드 스티비 어워드 외에도 총 12부문에서 수상했다. 골드 스티비 어워드 부문은 ▲올해의 기업(소비자 제품), ▲올해의 가장 빠른 성장 기업 ▲올해의 경영팀 ▲올해의 마케팅 팀 등이며 실버 스티비 어워드 부문에서는 ▲올해의 최고경영자상(랜디 레이 창립자 겸 최고경영책임자) ▲올해의 여성상(원디 루이스 창립자 겸 최고운영책임자) ▲올해의 혁신상(스캇 루이스 최고비전책임자) ▲올해의 기업상 ▲올해의 마케팅책임자상(마크 패터슨 최고마케팅책임자) ▲베스트 트레이드 쇼(주네스 엑스포 유나이트) 등이다.
마지막으로 브론즈 스티비 어워드 부문에는 주네스의 네보 에너지 드링크가 올해의 최고 신제품상으로 선정됐으며 ‘기쁨을 함께 나누는 주네스’라는 주네스의 소셜미디어 캠페인이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