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자동 배정 구입 프로그램 추가 소비자들 편의성 높여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일반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GoHerbalife’를 통한 ‘바로 구매하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허벌라이프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정품 인증을 거친 자사의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난 해 8월 회원들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GoHerbalife’를 런칭했다. 해당 사이트는 소비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회원의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여 런칭 직후부터 회원 및 소비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한국허벌라이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알고 있는 회원이 없어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바로 구매하기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은 공식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또는 GoHerbalife를 방문하면 자동으로 한국허벌라이프 회원을 소개 받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허벌라이프는 회원들의 더욱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고 소비자들이 언제나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유통 시스템 정립을 위해 ‘GoHerbalife’를 런칭했으며 더욱 강화된 서비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자사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방면에서 회원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해온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 보장제도’는 미개봉 제품은 구매 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하고 최소 구매액에 대한 의무가 없음을 안내하는 내용으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를 통해 더욱 건전한 소비자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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