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웬츠, 케빈게스트 유사나 공동 CEO 방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 이하 유사나)는 지난 11일 남산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Usana Family Opportunity’를 개최했다.
이번행사는 데이브 웬츠, 케빈게스트 유사나 공동 CEO, 브라이언 딕슨 박사, 셔먼 잉 아태 지역 수석 부사장 등이 방한하며 유사나 글로벌 시장 중 한국시장의 중요성을 입증했다.

가장 먼전 셔먼 잉 아태 지역 수석 부사장이 무대에 올라 유사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한국이 발휘하는 놀라운 비즈니스 성장력을 소개했다.

이어 데이브 웬츠 유사나 CEO는 “유사나는 모방이 아닌 주도하는 기업” 이라며 “예방에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제품으로 글로벌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인류의 건강과 삶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사나의 신제품 ‘프로글로카뮨’ 발표도 있었다. 브라이언 딕슨 박사가 직접 소개한 신제품 프로글로카뮨은 아연, 영지버섯, 표고버섯, 효모추출물 등 균형적인 배합으로 탄생한 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어 케빈 게스트 유사나 공동 CEO는 유사나가 다른 기업과 다른 이유를 설명했다. “유사나는 미생물학자이자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가 개발한 제품을 토대로 혁신적인 비즈니스가 가능하다”며 “또한 사업자와의 두터운 신뢰를 위한 기업의 지원은 물론 안정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유사나코리아 리더사업자들이 소개하는 유사나의 비전과 성공스토리를 전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