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건강관리 지원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5년 연속으로 국내 프로 야구팀 SK와이번스(대표 임원일)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도 SK와이번스 선수들과 코치진들에게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비롯해 총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 후원,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선수들의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구단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도 진행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SK와이번스의 홈경기장인 인천문학경기장에서 롤링보드 로고 광고, ‘허벌라이프 브랜드 데이’를 통해 5000명의 회원 초청 및 허벌라이프 제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는 청소년 100여명을 초청해 SK와이번스 선수 및 코치진들로부터 야구를 배울 수 있는 ‘1일 청소년 야구 교실’을 마련해 유명 선수들과 함께 스포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올해도 많은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는 SK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이번 2015 프로야구 시즌 동안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을 통해 구단부터 많은 관중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