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린다 새로운 도약 그 두 번째!

모린다는 2015년 2월 미국의 로스앤젤레스 노키아 극장에서 국제 리더십 컨퍼런스(ILC)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전 세계 75개국에서 약 5000명의 제품 컨설턴트들이 모인 이 자리에 한국에서는 약 110여명의 제품 컨설턴트가 참석 했다.

이번 ILC에서 모린다는 노니와 TurAge를 바탕으로 하는 제품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을 런칭할 계획을 밝혔다.

존 워드워쓰 모린다 인터내셔널의 회장은 ILC이후 첫 번째로 한국을 방문해 “모린다는 한국의 저력과 잠재력을 믿고 있으니 매일매일의 활동을 통해 도약 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로서 모린다는 TurAge로 노화라는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첫 번째 도약에 이어 ILC에서 노니와 TurAge를 바탕으로 하는 제품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을 런칭할 계획을 밝히며 두 번째 도약을 다짐했다.

한편, 모린다는 2013년 최종당화 산물에 대한 2년여의 연구를 바탕으로 TruAge맥스, TurAge 코어,  TurAge바디 화이버 발란스, TurAge 퍼포먼스 라피드 퓨얼, TurAge 스킨 AGE 프로텍션 젤을 선보이면서 코어 제품 라인을 구축 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