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뷰티 세트 총 5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25일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총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들로 구성된 3가지 종류의 세트들과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 케어 선물세트 및 뷰티 파우더 드링크와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으로 구성된 ‘토털 뷰티 세트’ 등 총 5종이다.

허벌라이프 스킨의 일부 제품들과 팩 브러쉬로 구성된 ‘스킨 스파 세트’, ‘스크럽 시트러스 클렌저 세트’와 ‘스크럽 알로에 클렌저’는 모두 무파라벤 제품들이며 남녀 모두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스킨 스파 세트는 ‘인스턴트 리빌 베리 스크럽’과 ‘퓨리화잉 민트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되었으며 스크럽 제품과 피부 타입에 맞춘 클렌저에 따라 구분되는 ‘스크럽 시트러스 클렌저 세트’와 ‘스크럽 알로에 클렌저 세트’는 최적으로 배합된 알로에 베라, 비타민 B3, 항산화 비타민 C, E와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한다.

더불어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 케어 선물세트’는 총 3가지 제품(바디 워시, 바디 크림, 수딩젤)으로 구성되었으며 주성분인 알로에 베라 성분이 수분을 머금은 듯 한 촉촉함을 전한다. 3가지 제품 모두 무 파라벤의 저 자극 제품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안심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2월에 출시 예정인 ‘토털 뷰티 세트’는 5000㎎의 콜라겐과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이 함유된 ‘뷰티 파우더 드링크’와 허벌라이프 스킨 ‘민트 클레이 마스크 팩’으로 구성되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허벌라이프의 아우터 제품들은 과학에 기반을 둔 철저한 품질 관리로 더욱 안심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허벌라이프가 준비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선물세트로 친구, 가족,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스한 연말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