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단에 영양 교육 진행

허벌라이프(정영희대표)는 지난 15일 태권도 국가대표팀 선수단에게 자사 제품을 활용한 영양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영양 교육은 허벌라이프의 공식후원 활동으로 매달 자사 뉴트리션 및 영양 간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지원함에 따라, 선수단이 보다 정확히 제품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섭취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교육에 참가한 국가대표 선수단과 코치진은 허벌라이프의 전문 뉴트리션 트레이너와 함께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를 활용한 식사 대용 쉐이크를 만드는 등 제품에 대한 올바른 섭취 방법과 영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들을 접했다.

정영희 허벌라이프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단이 다가오는 ‘제 19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태권도 종주국의 위상을 빛내는 결실을 맺기를 기원한다”며 “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영양 관리가 경기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전문 운동 선수들에게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태권도 국가대표 김종기 감독은 “영양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를 비롯한 한국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선수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고 컨디션 관리에 매우 큰 도움이 된다”며 “이번 ‘제19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국민들에게 행복을 드리는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