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후원 행사

허벌라이프(정영희대표)는 지난 13일 인천문학구장에서 SK 와이번스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K 와이번스의 4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활동중인 허벌라이프는 이번 허벌라이프 패밀리데이에는 정기 주문 프로모션에 참가한 회원들에게 경기 티켓을 재공하고 경기 중 이닝간 교체타임때 전광판 퀴즈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허벌라이프 스킨 베이직 프로그램, 헬씨 프로그램1과 프로틴 바 디럭스 등 자사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한, 정영희 허벌라이프 대표가 직접 시구에 참여해 경기의 시작을 알렸으며, 허벌라이프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의 일환으로 상록보육원의 아동들에게 에스코트 키즈로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을 받았다.

정영희 허벌라이프 대표는 “SK 와이번스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과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허벌라이프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널리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자사 제품들과 뉴트리션 전문지식을 토대로 SK 와이번스 선수단의 건강관리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장순일 SK 와이번스 사업본부장은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선수들이 실제 훈련 및 경기 시 자주 섭취하고 있으며, 선수들 및 코치진의 영양 관리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