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이 또다시 헤르메스 크리에이티브 어워드(Hermes Creative Awards)에서 12개 부문을 수상했다.

토니 큐피즈(Tony Cupiz) 공동창업자이자 부사장은 “ACN의 첫 번째 목표는 우리의 IBO(Independent Business Owners)에게 최고의 기회와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열두개 부분에서 우수함을 인정 받았다는 것 자체에 대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헤르메스 크리에이티브 어워드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문가협회에서 심사하고 관리하는 어워드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광고 홍보 등의 전문가 수천명이 심사를 한다. 협회의 국제적 시상과 인증 프로그램 심사관에게 제공되며 전문가의 기준을 설정하게 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