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ed-choice’, ‘바이오스 라이프 이’ 인증

 유니시티코리아는 최근 자사의 에너지 멀티비타민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제품이  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Informed-choice 는 스포츠 뉴트리션, 원재료, 제조시설에 대한 인증 프로그램으로, Informed-choice 로고는 세계반도핑기구에서 금지하는 약물 또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스포츠 선수들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인증 받은 제품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Informed-choice 인증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안티 도핑테스트 기관인 LGC에서 2007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뉴트리션 완제품에 대한 검사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이 제조되는 시설에 대한 감사와 품질관리시스템, 원료수급 과정에 대한 엄격한 검사를 통해 완제품에 금지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제조과정에서도 금지성분에 혼입 가능성이 없다고 확신되는 경우에만 Informed-choice 프로그램의 인증을 통과할 수 있는 까다로운 인증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스포츠뉴트리션시장의 폭발적인 성장 속에서 도핑테스트로부터 안전하고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뉴트리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유니시티코리아의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제품의 Informed-choice 안티 도핑 테스트 통과는 스포츠선수들이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업계에 관심이 되고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제품은 울산현대축구단으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아 공식 후원되는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8월 중순부터 판매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제품 박스에는 Informed-choice 로고가 부착되어 판매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