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포인트 찍고 뛰어 올라갈 전략 상품



순수 토종 네트워크마케팅 업체로는 자타공인 최고의 기업인 하이리빙이 기지개를 켜고 있다. 하이리빙은 지난 10월 20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내외귀빈과 VIP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발이 다른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 런칭행사를 개최했다.

11월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지난 20일 진행된 런칭 행사에는 VIP 회원을 위해 준비한 한정판매 제품이 매진되는 등 하이리빙만의 차별화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하이리빙은 향후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체험단 운영, 다양한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하이리빙의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환영사에서 “출발이 다른 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 을 통해 회원 여러분께 늘 젊고 건강한 피부를 전해드릴 수 있게 됐다”며 “‘Rx-1’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시켜 회원 여러분께 더 큰 혜택을 돌려 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인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은 모든 제품이 주름개선기능성으로 미라클 토너, 미라클 에멀젼, 미라클 세럼, 미라클 크림 그리고 피부흡수를 도와주는 미용기기 딥 솔루션이 내장된 4종 세트와 단품인 ‘Rx-1 스템수 미라클 아이필러’ 등 모두 5가지 제품이다.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Rx-1’은 재생불능상태의 화상환자의 피부를 치료하는 줄기세포치료제 ‘케라힐’ 연구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줄기세포배양액 ‘스템수’를 함유하고 있어 일반 줄기세포화장품과는 출발이 다른 화장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Rx-1’에 함유된 ‘스템수’는 줄기세포를 연구하는 바이오생명공학연구진에 의해 개발된 제품으로 성분의 우수성과 안전성이 확보된 성분이다. 특히, ‘스템수’는 동물유래단백질이 배제된 무혈청 줄기세포배양액으로 피부세포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성장인자가 함유된 인체유래 지방 줄기세포배양액이다.

이밖에 항노화 메커니즘과 피부침투력이 우수한 DNA 나노공법이 적용되었으며, 세포재생증진 및 DNA 리페어 효과가 뛰어난 백금현수를 사용하여 제품의 효과를 높였다. 또한 친환경 웰빙 제품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3無(무파라벤, 무색소, 무알콜)처방으로 주름개선 효과와 함께 피부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이날 런칭행사는 ‘알엑스 스템수 미라클’의 탄생을 알리는 오픈 영상물을 시작으로 레이저 퍼포먼스 등 축하공연과 함께 하이리빙만의 차별화된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배양액 ‘스템수’를 연구개발한 박현숙 박사의 스템수 개발 스토리가 이어졌다. 또한 전문 쇼핑호스트 신재은씨가 ‘Rx-1’의 차별화된 성분과 효능 그리고 각각의 제품에 대한 체험담과 제품 특징을 상세하게 설명해 참석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하이리빙은 화상환자 세포치료제인 의약품 ‘케라힐’의 연구력을 기반으로 출발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어린이 화상환자의 치료와 재활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과 정기 기부 후원 약정식을 갖기도 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