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클럽 액션스타 그룹 송내점 오픈

 

굿모닝월드가 오프라인 매장인 모닝클럽을 통해 전국적으로 사업망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7월 30일에는 경기도 부천에 모닝클럽 액션스타그룹 송내점이 오픈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굿모닝월드는 온·오프라인 통합형 종합 유통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 대리점주인 모닝플래너들을 위해 각자가 개성을 살려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는 있는 3D 인터넷쇼핑몰, 누구나 쉽게 개설하고 운영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모닝클럽’등 다양한 사업 툴을 지원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모닝클럽은 모닝플래너들이 활동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소비자들과의 점점을 형성하는 중요한 공간이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역할을 넘어,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하고, 즐기는 가운데 서로 친목도 다지면서 보다 친숙하게 굿모닝월드와 모닝플래너들을 만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번에 오픈한 송내점은 굿모닝월드 액션스타 그룹의 경인지역 활동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으로, 이날 오픈 행사에는 전서병 액션스타 그룹 대표를 비롯한 그룹원들과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송내점에 대한 높은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다.

전서병 액션스타그룹 대표는 이날 환영사에서 “이 자리에 모인 많은 이들에게 축하와 더불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평균수명은 높아지고 있음에도 현대인들은 환경오염 등으로 건강이 더욱 나빠지고, 삶의 질은 더욱 낮아지고 있다. 모닝클럽은 그런 현대인들에게 굿모닝월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체험하도록 함으로써 많은 이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축사에 나선 김민정 올스타 그룹 대표는 “우리의 일은 내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타인에게도 건강을 전달하는 일”이라며 “전 대표가 멋진 샵을 오픈했다. 이런 스폰서의 투자에 힘입어 모닝플래너들이 열심히 사업을 진행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닝클럽 액션스타 그룹 송내점은 제품 전시와 체험을 위한 매장 공간, 그룹내 대표들이 활동하는 사무실 및 모닝플래너 교육을 위한 대강당, 소규모 미팅을 위한 교육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서병 대표는 모닝플래너의 역할은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그들의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굿모닝월드의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는 생각한다.

전 대표는“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다. 결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보여주는 것이며, 모닝클럽이 바로 그런 공간이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모닝클럽 액션스타그룹 송내점 오픈으로 액션스타 그룹이 앞으로 경인지역에서 더욱 활발하게 사업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송내점은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액션스타 그룹의 노력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곳이다. 전 대표는 앞으로 더욱 많은 파트너들이 전국 요소요소에 모닝클럽을 오픈하고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액션스타 그룹은 많은 소비자들이 전국 어디서든 굿모닝월드의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