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www.pulmuoneHA.com 대표 이규석)의 자연건강 화장품 이씰린은 7일 잠실 CIY 쿠킹 스튜디오에서 피부 안티에이징과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뷰티&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피부와 먹거리를 위한 안티에이징’이라는 주제로,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높여주는 소이 이소플라본의 효과에 대한 강의와 풀무원의 자연건강 화장품 체험이 진행됐다. 또한 쿠킹 클래스에서는 천연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이 많이 함유된 두부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자몽을 활용한 ‘자몽아보카도샐러드’와 ‘두부스테이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도 가졌다.

뷰티 클래스와 쿠킹 클래스는 각각 이씰린 화장품 교육 담당인 공미혜 강사와 CIY 쿠킹 스튜디오의 수석 강사인 김현경 강사가 강연을 맡았으며,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이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이씰린 노블 기초 3종 세트(스킨, 로션, 크림)와 보습&미백 기능성 에센스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됐다.

이씰린 공미혜 교육강사는 “이소플라본은 콩 단백질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물성분으로 콩을 많이 섭취하고 이소플라본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 호르몬 균형을 회복시키고 항산화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런 클래스를 통해 여성들이 더욱 건강하고 젊게 생활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