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는 12일 서울 성내에 위치한 암웨이플라자에서 제2기 온라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아티스트리(Artistry, www.artistry.co.kr)는 12일 서울 성내에 위치한 암웨이 플라자(Amway Plaza)에서 제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아티스트리 뷰티 클래스 및 브랜드 소개 섹션들과 함께 알차게 진행됐다.

한 참가자가 뷰티클래스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받고 있다.
특히, 뷰티 컨설턴트이자 현 안양 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한국 사이버 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강의 중인 송정희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 아티스트리 뷰티 클래스는 올바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방법과 함께 2009 F/W시즌 스모키 메이크업 강좌로 구성돼 서포터즈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서포터즈 모임에는 남성 참가자들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정대웅 씨(25세)는 “이제는 남성들도 피부관리에 소홀하면 안 되는 시대다. 입소문을 듣고 참가했는데, 직접 와서 체험해 보니 제품력에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더욱 깊어졌고,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기대감에 설렌다”고 밝혔다.

아티스트리 마케팅팀의 이경연 부장은 “입소문으로만 듣던 아티스트리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한 피드백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티스트리의 지속적인 서포터즈 활동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